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7311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경영학과 2학년인 06년생 대학생입니다.. 대학교 들어올 땐 막연히 마케팅이 흥미로워 보여서 마케팅 진로라고 생각했는데요.! 경영의 여러 수업들을 듣다보니 제 적성이 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수능이 끝난 보상심리로 1학년 때 열심히 노느라 지금 스펙은 하나도 없고.. 그나마 학점은 열심히 챙겨놔서 다행인 상태입니다ㅜㅜ
2학년으로서 첫 방학이라 뭐부터 해야할지 감도 안잡히고.. 대외활동 모집글을 보니 지원할 자격조차 안 된 거 같고, 또 진로가 구체적이지 못하다 보니 어떤 활동에 지원해야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어요ㅜㅜ
이번 방학에 일단 어학 관련 자격증 딸 생각이고, ADsP도 도전해보려 합니다. 학기 중에 회계 공부를 열심히 한 게 아까워서 전산회계 자격증을 도전해볼까 생각도 하고 있어요. 보통 2학년 여름 방학엔 어떤 활동 추천하시나요? 자격증 말고 대외활동같은 것도 도전해보는 게 좋겠죠? 다들 방향 잘 잡고 헤쳐나가는 것 같은데 저만 늦은 것 같이 느껴져 마음이 조급합니다..ㅜㅜ 조언 부탁드려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경영 대학교 2학년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