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전자 진로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7344

안녕하세요. 이번에 국숭세단 라인 편입했던 학생입니다. 다행히 편입 후 첫 학기는 3.95-4.0으로 잘 마무리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저도 3학년인지라 진로에 대해 많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저는 고민 끝에 통신으로 갈 생각입니다. 제 목표로 1순위는 통신사 3사 이며 2순위로는 삼성을 가고 싶습니다. 통신에는 다양한 직무가 분명히 존재하겠지만 많이 채용하는 직무가 어느것이며 학벌 콤플렉스가 약간은 존재하는데 과연 국숭세단 라인에서 통신사3사에 얼마나 가능성이 있는지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