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7382
체험형 인턴.. 그중 단순 반복 업무 위주로 진행하신 분들은 자소서 작성하실 때 어떻게 쓰시나요? ㅠ
저는 지금 체험형 인턴 경험 한 번 했는데 단순반복 업무라 팀에 기여한 바도 없고.. 수치화 할 수도 없는 업무만 했어서 너무 어렵네유..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턴 자소서 서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