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202
뭐가 더 쉬울 것 같니
지금 내 하는 꼬라지보면 무인도 생존이 나을 것 같은데
무인도에서도 걍 굶어 죽을 것 같기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무인도에서 3달 생존 vs 세달 안에 대기업 취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뭐가 더 쉬울 것 같니
지금 내 하는 꼬라지보면 무인도 생존이 나을 것 같은데
무인도에서도 걍 굶어 죽을 것 같기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