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218
병가 썼는데 비대면으로 진료 받고 진료확인서까지 발급 받았는데 인정 안해준다네 원래 이런가? 법적으로 인정해주는게 진료확인서 아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턴중 비대면 진료확인서 인정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병가 썼는데 비대면으로 진료 받고 진료확인서까지 발급 받았는데 인정 안해준다네 원래 이런가? 법적으로 인정해주는게 진료확인서 아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