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342
정말 가고 싶은 대기업 최종탈락했어요..
아무리 복기 해봐도 제가 잘못 말한 게 하나도 없어보이는데
너무 힘드네요 서류부터 최종면접까지 3개월동안 정말 열심히 준비했는데
이렇게 최종 탈락하니 너무 지치고 힘이 안 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최종탈락 어떻게 이겨내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정말 가고 싶은 대기업 최종탈락했어요..
아무리 복기 해봐도 제가 잘못 말한 게 하나도 없어보이는데
너무 힘드네요 서류부터 최종면접까지 3개월동안 정말 열심히 준비했는데
이렇게 최종 탈락하니 너무 지치고 힘이 안 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