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349
링커리어 합격자소서에서 현대차 합격자소서 최신순으로 구경중인데
진짜 거의 다 학점이 4점대가 넘고, 낮아도 3점대 후반이더라...
물론 합격자소서 표본이라 그런 걸 수도 있지만
문과는 3.5만 넘으면 거기서 거기라고 하잖아
근데 공대는 대기업 가려면 확실히 학점 관리가 많이 중요한 거 같음... (리스펙)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6628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6618
-> 이 분은 학부생인데 논문 3편에 정출연 현장실습 6개월.. 스펙괴물 ㅇㅈ이요 ;;;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6581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6018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현대차 합격자소서 가져왔는데 ㄹㅇ학점 괴물밖에 없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