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421
어제 오전에 면접 진행하고, 내일 직무교육이 있는데 아직 면접 결과가 안떴어 오후에 연락이 오려나? 이렇게 늦게 오는 경우도 있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일경험 면접 결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어제 오전에 면접 진행하고, 내일 직무교육이 있는데 아직 면접 결과가 안떴어 오후에 연락이 오려나? 이렇게 늦게 오는 경우도 있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