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인턴이 회사에 부츠신고 왔는데 공수치임ㅋㅋㅋㅋㅋ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532

회사에 누가 롱부츠 신고 다니냐고ㅠㅠㅋㅋㅋㅋㅋㅋ

잘못했다가 아니라 너무 의아하고 첨보는 광경이고

이 여름에 왜 신은지도 궁금하고 어쩌다 오피스룩에 부츠 신을 생각을 했는지 뇌가 궁금해

공수치... 쎄게 온다ㅋㅋㅋㅋㅋㅋ 어이없지 않아?

 

 

패션 슬림 하이탑 롱부츠 (BLACK) - CESTI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