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532
회사에 누가 롱부츠 신고 다니냐고ㅠㅠㅋㅋㅋㅋㅋㅋ
잘못했다가 아니라 너무 의아하고 첨보는 광경이고
이 여름에 왜 신은지도 궁금하고 어쩌다 오피스룩에 부츠 신을 생각을 했는지 뇌가 궁금해
공수치... 쎄게 온다ㅋㅋㅋㅋㅋㅋ 어이없지 않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턴이 회사에 부츠신고 왔는데 공수치임ㅋㅋㅋㅋㅋ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