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669
에어팟 껴도 ㄱㅊ은가요?? 아니면 그냥 빼고 하는게 나을까요 화상면접 처음이라 아무갓도 모르겟습니다 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화상면접 에어팟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에어팟 껴도 ㄱㅊ은가요?? 아니면 그냥 빼고 하는게 나을까요 화상면접 처음이라 아무갓도 모르겟습니다 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