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674
공모전 팀원 모집글에 지원한다고 쪽지 보내니까 전화를 하자고 하시더라구요. 원래 전화릉 통해 자기소개를 하는 것이 일반적인건가요? 처음이라 잘 몰라서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팀원 모집할 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공모전 팀원 모집글에 지원한다고 쪽지 보내니까 전화를 하자고 하시더라구요. 원래 전화릉 통해 자기소개를 하는 것이 일반적인건가요? 처음이라 잘 몰라서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