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775
금융권 프론트 준비하는 여자인데 인턴이 너무 안구해져서 자존감이 낮아집니다
학교도 ky중 하나고 외국계금융권 6개월 인턴을 뚫었어서 다음인턴은 수월할줄알았는데 한 네곳정도 넣었는데 다떨어지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과거에 비해 학회도하고 스펙은 좋아졌는데 뭘더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턴 안구해지는 이유.. 자존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