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827
중견기업인데 파견직으로 구하더라고
다른 직무들은 공고 내서 구하는데
'사무보조'쪽이고 80일 시용 후 정규 채용 이렇게
되어 있는데 그래도 한 번 해보는 게 나을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기업들이 파견직으로 구하는 이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중견기업인데 파견직으로 구하더라고
다른 직무들은 공고 내서 구하는데
'사무보조'쪽이고 80일 시용 후 정규 채용 이렇게
되어 있는데 그래도 한 번 해보는 게 나을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