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나 정신 못 차린거지????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007

잠수당하고 데였으면서....

 

아직도 내가 더 좋아했거나 아님 서로 같이 좋아했는데 보통 끝이 다 안좋았거든? 예의가 없게 끝났어 상대가... 근데 아직도 도파민 찾으면서 나를 좋아하는 사람은 지루해하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만 찾고 있는 내 자신 너무 답답하고 한심해

보통 나 좋다고 하는 사람은 이성적인 매력이 부족하더라고ㅠㅠㅠ 착하기만 하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9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