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027
나도 언젠가 저럴 때가 있겠지 싶음...
그 언제가 언제 올지는 모르겠지만
각자 다 때가 있는 거겠지...?ㅠㅠ 언젠가는 다들 잘 풀리겠지??
나도 얼른 잘 풀리는 때가 왔으면 좋겠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요즘 리센느처럼 막 그렇게 밑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오는 사람들 보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