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085
어차피 자소서 쓰고 하려면 대외활동 많은것보단 굵직한거만 있어도 될 것 같은 생각이긴 한데..
내가 은행권에서 2번 대기업에서 1번 했고 다 내부에서 수상실적이 있어
더 해야할까..? 기획쪽으로 갈 예정이야 인턴 준비하려고 하고있구.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외활동은 몇개까지가 적정선일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