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086
대겹, 중견이 저정도면 거르는게 좋지?
급여/복지, 사내문화, 워라밸 등에서 1점대거나 2점 초반 이 정도면 최악이라는 거지? 업무환경도 ㅈ소 급이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잡플래닛 리뷰 2.5 미만인 곳은 걸러?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8
대겹, 중견이 저정도면 거르는게 좋지?
급여/복지, 사내문화, 워라밸 등에서 1점대거나 2점 초반 이 정도면 최악이라는 거지? 업무환경도 ㅈ소 급이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