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하는 거..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227

 "기분이 태도가 되지 말자”라는 말 많이 하잖아.

근데 솔직히 이게 제일 어려운 것 같음

화나는 일이 있거나 기분이 안 좋으면 아무리 티 안 내려고 해도 표정이 굳어지고 말투도 평소보다 딱딱해지는 것 같더라.ㅠㅠ

 

다들 화나거나 기분 안 좋을 때 어떻게 조절하는 편이야?

진짜 감정을 잘 숨기는 편인지, 아니면 솔직히 표정에서 다 드러나는 편인지 궁금함.

그리고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하는 방법이 있다면 좀 배우고 싶어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