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287
카트라이더 섭종한지 3년이 됐구나...
크아도 섭종하지 말고 걍 계속 유지했으면 좋겠다
이렇게 다시 돌아올 거면 왜 섭종시켰던 거지ㅠㅠ
원작에 그래픽만 향상시켜서 이름까지 똑같이 돌아온대ㄷㄷㄷ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헐 카트라이더 돌아온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카트라이더 섭종한지 3년이 됐구나...
크아도 섭종하지 말고 걍 계속 유지했으면 좋겠다
이렇게 다시 돌아올 거면 왜 섭종시켰던 거지ㅠㅠ
원작에 그래픽만 향상시켜서 이름까지 똑같이 돌아온대ㄷㄷㄷ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