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305
인턴 자소서를 쓰고있는데 문제해결 내용과 협업,소통 내용이 자꾸 비슷하게 흘러가요... 둘의 차별점을 어디에 둬야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문제해결, 협업 내용이 비슷해져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인턴 자소서를 쓰고있는데 문제해결 내용과 협업,소통 내용이 자꾸 비슷하게 흘러가요... 둘의 차별점을 어디에 둬야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