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426
우선 나부터
활동비 최대 얼마라고 하고 그것보다 적게 줌
물론 최대니까 그럴수도 있는거긴한데 여기서 짜침포인트는 그 전 기수에서도 최대라고 해놓고 그렇게 덜 줬더라 그럼 다음기수는 그냥 써놓는 금액을 낮추면 될텐데 ㅎ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외활동 짜쳤던점 하나씩 말해보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