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450
일단 나는 패션관련 계정 시작한지 얼마 안됐어..
팔로워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조회수가 잘나왔어서
이번 블프때 거의 한 열개정도 협찬 들어왔거든?
다는 못 받고 몇개 걸러서 받았는데 이제 고민인게 그 과정에서 따로 2차 재사용으로 메타에 광고 활용하고 싶다는 브랜드도 있었고 협찬도 이제 래퍼런스가 생기니까 꾸준히 들어와서 혹시 언제부터 뭐 단순 제품제공 말고 따로 원고료를 받는다거나 2차 가공 혹은 광고로 사용하고 싶을때 단가같은거 물어보면 어떻게
말해야하는지 좀 도움 가능 한사람.. 내 계정이 어느정돈지 모르겠다.. 이런거 잘 아는 사람 도와줘 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스타로 협찬 받아본 사람 조언좀 해줘 ㅜ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