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인스타로 협찬 받아본 사람 조언좀 해줘 ㅜㅜ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450

일단 나는 패션관련 계정 시작한지 얼마 안됐어.. 

팔로워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조회수가 잘나왔어서

이번 블프때 거의 한 열개정도 협찬 들어왔거든? 

다는 못 받고 몇개 걸러서 받았는데 이제 고민인게 그 과정에서 따로 2차 재사용으로 메타에 광고 활용하고 싶다는 브랜드도 있었고 협찬도 이제 래퍼런스가 생기니까 꾸준히 들어와서 혹시 언제부터 뭐 단순 제품제공 말고 따로 원고료를 받는다거나 2차 가공 혹은 광고로 사용하고 싶을때 단가같은거 물어보면 어떻게

말해야하는지 좀 도움 가능 한사람.. 내 계정이 어느정돈지 모르겠다.. 이런거 잘 아는 사람 도와줘 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