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497
요즘 취준하다 보면 인턴 여러 번 하고 어학연수 다녀오고
자격증도 이것저것 준비한 사람들 많던데
솔직히 재정적인 지원 없으면 힘든 것도 사실 아닌가?
알바하면서 취준하는 사람이랑 부모님 지원받으면서 취준만 하는 사람이랑
출발선이 너무 다른 것 같음..
근데 또 부모 도움도 본인 복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다들 부모 지원도 스펙이라고 생각함??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업할 때 부모님한테 지원 받는 것도 스펙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