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888
26 남자 인가경 공대
초봉 3400
회사위치 서울
같은 공대기는 한데 전공이랑 직무는 못살림 직무는 화학쪽
최종합격했는데 갈까말까 고민중
내가 원하는 직무 중견,대기업 서류 하나빼고 다떨어졌는데 취준을 좀 더해볼까 고민된다 ..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준 4개월 중소기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