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965
나는 진짜 뭔가 열심히 사는 사람 좋아함
분야는 뭐든 상관없는데 자기 일만은 충실히 해내는 사람
외적으로도 착실하게 생긴 사람 아니면 눈에 안 들어오더라
어른들이 좋아할 상 정말 좋아함
그리고 귀여운 매력이 있어야 하는 것 같음
담배도 피우면 안 되고...
너네는 다들 이상형이 어떻게 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다들 이상형이 어떻게 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