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링키들 학점 궁금한데 다들 공유해볼래??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046

기말 끝나고 나서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링커리어 하는 사람들 학점 어느 정도야?

나는 상경계열 3.9/4.5인데

취준 커뮤니티 특성상 학점 관리 열심히 하는 사람들 많을 것 같아서

평균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함

전공이랑 학교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익명이니까 그냥 편하게 공유해줘봐 ㅎㅎ

전공이랑 학점 같이 써주면 더 좋을 것 같음 !!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9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