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142
하아아ㅏ 인생 첫 면접 봤는데 ㅠㅠㅠㅠㅠ
너무너무 붙고싶어서 그런가 보고 나서도 떨리고
개운한 느낌이 없어 .. ㅠㅠㅠㅠㅠㅠ
열심히 자신감있게 다 답변한걸로 위안 삼는데
뭔가 횡설수설한거같고 ㅠㅠㅠ 넘 간절해서 끝나고도 고통이다 ㅠㅠㅠㅠㅠㅠ흐으으ㅡ으으으ㅡ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면까몰 맞지 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