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200
복지 좋은 기업 급여/복지 평점 기준으로 TOP10 찾아봤는데
솔직히 SK하이닉스가 1위일 줄 알았음
근데 4위였음ㄷㄷ
1위는 구글코리아인데 이건 뭐 예상했고
근데 2위 한국남동발전 3위 한국지질자원연구원은 진짜 몰랐음
대기업보다 공기업·공공기관이 복지 평점이 더 높은 거 보면
연봉은 대기업이 높아도 복지는 공기업이 확실히 챙겨주는건가 ??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복지 좋기로 유명한 대기업 TOP10 이라는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