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공시 준비해보신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267

26살이고 서울 국숭세단라인 영어과

학점3.7정두

사회공포증때문에 대외활동 동아리 경혐도 없고 면접도 무섭고 인턴도 무서워서..

뒤늦게 공시 9급 관세직 목표로 할려하는데,

시험많이 어려운가요?

고등학교때  영어는 항상 1등급이어서 영어는 크게 문제없을거같구 한국사 1급도 보유중입니다.

국어랑 선택과목 2개가 양이어느정도인지 감이안와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