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267
26살이고 서울 국숭세단라인 영어과
학점3.7정두
사회공포증때문에 대외활동 동아리 경혐도 없고 면접도 무섭고 인턴도 무서워서..
뒤늦게 공시 9급 관세직 목표로 할려하는데,
시험많이 어려운가요?
고등학교때 영어는 항상 1등급이어서 영어는 크게 문제없을거같구 한국사 1급도 보유중입니다.
국어랑 선택과목 2개가 양이어느정도인지 감이안와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공시 준비해보신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