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요즘 나만 유독 시간 빨리 가는 것 같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329

분명 새해가 시작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상반기가 지나고 하반기를 바라보고 있네요. 

대학생 때는 하루하루가 길게 느껴졌던 것 같은데, 

요즘은 한 주가 순식간에 지나가는 느낌입니다. 

 

해야 할 일은 많은데 시간은 점점 더 빨리 흐르는 것 

같아 가끔은 당황스럽기도 해요. 

저만 이렇게 느끼는 건지 궁금합니다. 

여러분은 언제 특히 시간이 빨리 간다고 느끼시나요? 최근 들어 시간의 흐름에 대한 생각이 달라진 분들도 계신가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