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484
파견사 소속으로 여기저기 뽑던데... 파견직인건지 뭔지 모르겠네 곧 망한다는 말도있어서 괜히 지원조차 시간낭비일까봐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중앙일보에서 뽑는 인턴 지원해도되는거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파견사 소속으로 여기저기 뽑던데... 파견직인건지 뭔지 모르겠네 곧 망한다는 말도있어서 괜히 지원조차 시간낭비일까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