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531
인사총무팀 자체가 들어가기가 원래 힘든가?
문과 나오면 대부분 마케터나 광고기획 또는 인사총무 이쪽을 선호하는 것 같은데...
다들 마케터, 광고기획, 인사총무 중 가장 선호하는게 뭐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사총무팀 들어가기가 원래 힘든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인사총무팀 자체가 들어가기가 원래 힘든가?
문과 나오면 대부분 마케터나 광고기획 또는 인사총무 이쪽을 선호하는 것 같은데...
다들 마케터, 광고기획, 인사총무 중 가장 선호하는게 뭐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