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자격증 사진 관련 질문좀여 ㅠㅠ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558

지원하려는 자격증이 사진 등록할 때 3.5x4.5사이즈의 여권, 반명함, 증명 등의 사진이라고 나와있는데 저는 최근에 찍은 반명함사진으로 등록했고 시험까지 봤습니다. 근데 반명함이면 보통 3x4 사이즈인데 혹시 제가 잘못등록한건가요? 근데 또 사이트에서는 반명함 가능한데 3.5x4.5로 등록하라고 나오고... 

아시는 분 있나요 ㅠㅠㅠ

 

아니면 사이트에 업 로 드하면서 자동으로 규격이 ㅝ지는건가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