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558
지원하려는 자격증이 사진 등록할 때 3.5x4.5사이즈의 여권, 반명함, 증명 등의 사진이라고 나와있는데 저는 최근에 찍은 반명함사진으로 등록했고 시험까지 봤습니다. 근데 반명함이면 보통 3x4 사이즈인데 혹시 제가 잘못등록한건가요? 근데 또 사이트에서는 반명함 가능한데 3.5x4.5로 등록하라고 나오고...
아시는 분 있나요 ㅠㅠㅠ
아니면 사이트에 업 로 드하면서 자동으로 규격이 ㅝ지는건가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자격증 사진 관련 질문좀여 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