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578
배경사항:
직무는 hr이고 대기업은 6개월 스타트업은 방학 안으로 끝남
원래 계획은 다음학기 복학하면서 공채 넣을 예정이었으나 대기업계열사를 가게 되면 휴학 연장해야 함.
참고로 무관직무 일경험은 있고 hr 일경험은 전혀 없음
선택 도와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기업 계열사 인턴 vs 스타트업 인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