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652
미디어 전공했고 수료 후 26년 1학기 유예한 상태
지금은 언론 관련 기관에서 인턴 중이야
인턴 계약은 27년 2월까지인 상황인데 26년 2학기도 유예를 할까말까? ㅠㅠ
일단 하반기부터 공기업, 공공기관 공채 넣어보려하구 27년 상반기까지 정규직 취뽀가 목표인 상황이야
다들 의견 부탁할게 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공공기관 인턴 중인데 졸업유예 할말 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