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691
3시에 들어갔더니 1시간 반 기다려서 겨우 면접 봤는데 질문이 겨우 2개라서 좀 허무하네.. 다들 어떻게 봤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미래서비스 주관 일경험 인턴 지원한 사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3시에 들어갔더니 1시간 반 기다려서 겨우 면접 봤는데 질문이 겨우 2개라서 좀 허무하네.. 다들 어떻게 봤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