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873
드랍 2학기 끝나고 가능해서 이번학기(4-1) 최종이 3.99 나왔는데.. 아...
미치겠네 4점 넘은거랑 차이 크지 않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최종학점 3.99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드랍 2학기 끝나고 가능해서 이번학기(4-1) 최종이 3.99 나왔는데.. 아...
미치겠네 4점 넘은거랑 차이 크지 않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