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894
23일까지 모집마감이였고 24~29일까지 선발/면접기간이라는데 23일 오후에 서류 제출했습니다! 선발자 대상 개별통보라는데 아직 제 서류는 대기 상태라서요 ㅠㅠ 29일까지 그냥 기다리면 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미래내일일경험 선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23일까지 모집마감이였고 24~29일까지 선발/면접기간이라는데 23일 오후에 서류 제출했습니다! 선발자 대상 개별통보라는데 아직 제 서류는 대기 상태라서요 ㅠㅠ 29일까지 그냥 기다리면 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