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1156
컴공 유사학관데 직무경험이 경영쪽이 있어서 경영전략부서 서류 넣었는데 붙어서 면접 다녀왔어용 근데 면접에서 pm쪽 하셔야겠다 이러면서 설명해 주시던데 이건 이 부서랑 안 맞다는 거겠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면접 탈락 시그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컴공 유사학관데 직무경험이 경영쪽이 있어서 경영전략부서 서류 넣었는데 붙어서 면접 다녀왔어용 근데 면접에서 pm쪽 하셔야겠다 이러면서 설명해 주시던데 이건 이 부서랑 안 맞다는 거겠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