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1536
인턴인데 원래도 말이 없고 감정기복이 없어요 근데 인턴 동기는 저와 다르게 하이텐션에 말이 많아서 엄청 비교돼요 그래도 인사잘하고 대답 잘하는데 직원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스스로 위축이 되네요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다들 회사에서 텐션 어떻게 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인턴인데 원래도 말이 없고 감정기복이 없어요 근데 인턴 동기는 저와 다르게 하이텐션에 말이 많아서 엄청 비교돼요 그래도 인사잘하고 대답 잘하는데 직원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스스로 위축이 되네요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