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1537
최근에 자퇴한 고1 학생입니다. 내년 4월 검정고시 응시 예정인데, 그 후 무엇을 할지 고민입니다. 대학 조기 입학을 할지, 전문직 준비를 할지 고민입니다. 원래는 대학을 가려고 계획했었는데 막상 자퇴하니 수능 공부보단 제가 원하는 공부를 하고 싶더라고요.. 관세나 회계 쪽 공부를 너무 하고 싶은데 고졸 학력만 있으면 나중에 기업에서 좋게 보지 않을 것 같아 고민입니다. 그리고 전 학교 선생님들께서도 대학을 먼저 가는 게 나을 것 같다고 하셔서 고민입니다... 대학을 먼저 가는 게 맞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검정고시 후 대학 꼭 가야할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