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1649
혹시 면접 결과 나온 사람 있어..?
나 저번 주 수요일에 면접봤는데 아직까지 안 나왔거등...
나만 안 나온건가 싶어서..ㅜㅅ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6월에 이엠넷 퍼포마 지원한 사람 질문이요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혹시 면접 결과 나온 사람 있어..?
나 저번 주 수요일에 면접봤는데 아직까지 안 나왔거등...
나만 안 나온건가 싶어서..ㅜㅅ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