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2134
주변에서 하도 왁뿌, 말랑이, 슬라임사고하는데
한두개면 몰라 몇십개씩 사서 가지고 노는거보면...
솔직히 그거 몇번 만지다가 버리는 건데 너무 환경 파괴아니야....?
남한테 피해 안주면 당연히 개인의 자유니까 그렇다 치는데
정말 내 기준에서는 너무 낭비라고 느껴져
근데 주변은 다 이것저것 사고 즐거워하는데 나만 다른 세상 사람같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그놈의 말랑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