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2341
제곧내 나같은 사람 있니
새로운 노래 시도 잘 안하고 좋아하는 노래만 사골마냥 우리고우리고우림... 어쩌다가 자만추로 좋은 노래 찾으면 또 꽂혀서 무한 재생하고..
어디서 성인 ADHD의 특징이라고도 본 것 같은데 그렇다기엔 그거 말고 해당되는 게 없고.. 걍 오타쿠 기질이 있어서 그른가ㅋㅋㅋㅋㅋ
나만 알고 싶은 노래 있으면 슬쩍 추천해줘!!
내일 알바 출근하면서 들어봐야겠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꽂힌 노래만 무한재생하는 병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