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꽂힌 노래만 무한재생하는 병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2341

제곧내 나같은 사람 있니

 

새로운 노래 시도 잘 안하고 좋아하는 노래만 사골마냥 우리고우리고우림... 어쩌다가 자만추로 좋은 노래 찾으면 또 꽂혀서 무한 재생하고..

 

어디서 성인 ADHD의 특징이라고도 본 것 같은데 그렇다기엔 그거 말고 해당되는 게 없고.. 걍 오타쿠 기질이 있어서 그른가ㅋㅋㅋㅋㅋ 

나만 알고 싶은 노래 있으면 슬쩍 추천해줘!!

내일 알바 출근하면서 들어봐야겠어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