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유동균 컴활 1급 실기 쉐어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2481

안녕하세요, 공기업도 열어두고자 컴퓨터 활용능력 1급 실기를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일전에 실기 준비를 하다가 인턴을 급하게 시작하게 되어 잠시 내려놓았는데 적응을 조금 해서 다시 시작하고자 합니다. 현재 유동균 실기 정규 강의 60일 연장권 사용이 가능한데 제가 평일에는 거의 사용을 하지 못하다보니 쉐어 하실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쉐어 하시게 될 분은 평일 아침 ~ 저녁 9시까지 사용하시고, 제가 평일 저녁 9시부터 자정 그리고 주말에 사용하고자합니다. 금액은 만원으로 생각중이며 이번주 주말(27일 토요일)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생각있으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