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2702
안녕하세요 회계직무 취직준비하는 대학교 4학년입니다.
이번여름방학때 토익, 토스 두가지 어학시험 준비하려고했는데 주위에서 토익 말고
토스만 보고 컴활자격증 따는게 도움이 더 될 수 있다고 하여 고민이 되네요
어학시험 2개를 보는게 나을지 1개만 보고 컴활을 준비하는게 나을지 대기업이나 중견기업 회계팀 취준에는
어느 것이 더 유리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요즘은 토익 말고 오픽이나 토스따는게 나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