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2876
한달 전쯤에 면접 보고 떨어졌는데, 같은 직무 다른 권역에 공고가 새로 떴어요.
회사가 좋아서 또 지원서 넣어보고 싶은데 무리가 있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면접에서 떨어진 회사 재도전해도 괜찮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한달 전쯤에 면접 보고 떨어졌는데, 같은 직무 다른 권역에 공고가 새로 떴어요.
회사가 좋아서 또 지원서 넣어보고 싶은데 무리가 있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