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3739
지금 경제학과에서 경영으로 전과 계획하는데
3.56 나왔고요
경제학과에서 들은 전공들만 다 C가 떠서 심각한데
경영으로 전과한 이후에 굳이 재수강을 해야할까요..?
아니면 그냥 경영에서 성적을 좋게 받아서 복구를 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1학년 전과 계획있는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지금 경제학과에서 경영으로 전과 계획하는데
3.56 나왔고요
경제학과에서 들은 전공들만 다 C가 떠서 심각한데
경영으로 전과한 이후에 굳이 재수강을 해야할까요..?
아니면 그냥 경영에서 성적을 좋게 받아서 복구를 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