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r&d공정으로 가기 위한 프로젝트 경험을 알고싶습니다!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3902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대학교 3-1을 지내고 있는 학생입니다 석사를 할 예정이라서 공정기술보다는 r&d공정쪽으로 가고싶습니다. 혹시 방학이나 학기중에 제가 스스로 만들 포트폴리오 중에서 어떤 방향으로 잡아야할지 조언을 주실 수 있으실까요? Ai에게 물어봤더니 TCAD, 캡스톤,STM32,Verilog를 추천하더라고요, 하지만 전혀 믿을 수가 없어서..! 혹시 현직자이시거나 잘 아시는 분이 계신다면 방향성을 잡아주실 수 있을지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