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3991
친구가 인턴 3번했는데
신입 지원도 별로 다를거 없지않겠냐고 해서
갑자기 궁금해짐..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턴 잘붙는 애들은 신입지원할때도 잘붙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친구가 인턴 3번했는데
신입 지원도 별로 다를거 없지않겠냐고 해서
갑자기 궁금해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